제품 사양과 기술 수준에 변별력이 없는 최근 시장에서 컬러, 소재, 마감과 같은 후가공을 어떻게 하느냐가 큰 경쟁력이 되고 있다.
컬러, 소재 그리고 마감에 대한 노하우는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을 빛나게 할 수 있다. 신선하고 다른 컨셉의 발상, 전략적인 시제품의 제작 그리고 양산 검토까지 CMF는 디자인에 대한 고민과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데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제품의 품질을 달성하기 위한 전문적인 해결 방법이다.
제품의 품질 수준과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을 통해 제공되는 감성과 감동 요소 또한 CMF에서 완성된다.
프리미엄과 감성적 요소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CMF에 중점을 둔 디자인 프로세스는 20PLUS의 디자인 전략이다.